본문 바로가기
어른옷 만들기 DIY

요즘같은 간절기에 딱! 7부소매 롱원피스 실물패턴

by HARI S W 2022. 9. 2.
728x90
반응형

어른옷만들기 ▶원피스만들기 ▶원피스실물패턴

 

 


 

8월엔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

흐리고 비 오는 날이 많더니..;;

9월 들어 이틀째 햇살도 바람도 좋네요.

하지만 초대형 슈퍼 태풍 힌남노가 북상한다니

참 날씨가 종잡을 수 없네요.ㅠㅠ

부디 큰 피해 없이 지나가길 바래봅니다.

 

가을 느낌 물씬물씬한 아침이지만

한낮에는 머리 벗겨지게 햇살이 뜨겁겠쥬?

살랑살랑 서늘한 가을 바람을 느끼며

치맛자락 휘날리고픈~

요맘때 입으면 딱 좋겠다 싶은

7부 소매 맥시 원피스 패턴을 모셔왔습니다.

치마 밑단에 폭이 넓은 프릴을 달아

여성스러운 느낌이 폴폴~

허리 품도 여유롭고 치마 길이도 롱해서

여기저기 감추고 싶은 부분

완벽 커버가 가능할 것 같은 착한 원피스네요.

저같은 하비 체형도 살짝 도전하고 싶어지는~ㅎ

소매 길이 수정해서,

치마 길이도 원하는 대로 수정해서

사계절 내내 두루두루 활용해 보세요^^

 

어떤 원단으로 만들면 이쁠까?

고민하는 이웃님들 참고하시라고

비슷한 느낌의 원피스 사진들

핀터레스트에서 몇 장 담아와 봤어요.

즐감하시길~ㅎㅎ

 


반응형
 

 


 

 


 

 


 

 

 


화사한 나염?

차분한 솔리드 원단?

가을 하면 체크?

여러분의 선택은 뭘까 궁금하네요^^


 

 


 

패턴은 위와 같이 앞, 뒤 몸판과 소매,

스커트, 프릴, 네크라인 안단으로

구성되어 있습니다.

사이즈는 UK사이즈 8~24까지.

가슴둘레 기준 78~118까지로

풀 사이즈 그레이딩입니다.

상세 사이즈는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.

 


 

 


Ariana_dress.pdf
7.43MB


 

분위기 있고 멋진 가을 원피스 만드세용~:)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