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어른옷 만들기 DIY

★성인남자★ 정장 바지 PDF 실물패턴

by HARI S W 2019. 4. 3.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? 하리입니다~~^0^

 

https://blog.naver.com/sekoi72

 

하리의 소잉워크 : 네이버 블로그

네이버 인플루언서 - 리빙 전문 블로거 아시아머신소잉협회AMSA - 소잉아트디자이너 - 소잉마이스터 인증 각종 의류, 패브릭 소품등 핸드메이드를 위한 다양한 패턴 & 과정샷 & 소잉팁등 유용한

blog.naver.com

 

 

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..

티스토리로 영역확장(?) 하게 되었어요~ㅋㅋ

 

 

티스토리 첫 포스팅은

남성용 정장 바지 패턴 올려봅니당~ㅎㅎ

맨날 애들하구 네옷만 만들어 입냐고 툴툴대는 남푠에게

멋지게 만들어 투척~!!! 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당~^ㅂ^ㅋㅋ

궁시렁대던 남편분들도 해피해 하시고

우리 봉틀러들의 쏘잉 생활도 한결 순탄(?)해지겠쥬?ㅎㅎ

 


 


 

패턴은 위와 같이 파일 2개로 나누어져 있구요~

사이즈는 S / M / L 세가지로 그레이딩 되어있답니다.

유용하시길 바래용~~^ㅁ^

 


Mens trousers part A.pdf
2.14MB
Mens trousers part B.pdf
6.24MB
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